보도자료

  • 더 미동의 최근 동향과 소식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사양의 ‘스마트 블랙박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4 출시 2015-10-20
최고사양의 ‘스마트 블랙박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4 출시

◆ Smart Event Notice 기능을 통해 주차 중 충격녹화 여부를 차량 밖에서도 확인
◆ 국내 최초 AIT CPU 탑재로 인한 저발열•저전력 효율 확대
◆ 전,후방 FHD 고화질 영상 저장 가능.
◆ 독자개발을 통한 진보된 ADAS기능으로 안전운전지원 강화

알바트로스4_2

미동전자통신(대표 김범수)이 국내 최고사양의 프리미엄 블랙박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4’를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알바트로스4는 유라이브 라인업 중에서 프리미엄 라인인 만큼 국내 최초로 적용된 기능과 앞선 성능을 자랑한다.

주차 중 충격영상을 차량외부에서 확인 할 수 있게 하는 ‘Smart Event Notice’ 기능이 국내 최초로 선보여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Smart Event Notice’기능은 주차중에 충격녹화가 있을 경우, 본체 전면부에서 RED LED가 점등되어 한 눈에 충격영상저장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한 스마트한 기능들을 추가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크게 강화하였다.

Smart Format Free 기능은 기존에 전용 뷰어에서만 영상 확인이 가능했던 기존 포멧프리방식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일반 PC와 스마트폰에서 녹화 영상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현재까지 블랙박스는 고열 및 전력사용에 대해서 자유롭지 못했지만, 이번 알바트로스4는 국내 최초로 AIT CPU탑재를 바탕으로 저발열•저전력 효율을 극대화함으로써, 어떠한 순간에도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든 전,후방 영상을 Full HD (전∙후방 1920X1080)의 고화질로 저장하는 할 수 있게 하였으며, 이런 고화질의 영상을 위해 ‘High Profile Codec’ 방식을 채택함과 동시에 기존에 제공하던 메모리용량보다 업그레이드된 32G를 기본으로 제공함으로써 저장공간의 여유를 충분히 확보했다.

이번 출시한 알바트로스4에 적용된 미동전자통신이 직접 개발하고 최적화한 ADAS기능은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앞차출발알림(FVSA) ) 더욱 정확한 Real ADAS기능을 선보여 블랙박스의 성능을 한 차원 더 진화 시킨 것으로 평가를 할 수 있다.

김범수 대표이사는 “알바트로스4는 국내 최고의 성능 및 기능이 탑재 된 프리미엄 블랙박스인 만큼 블랙박스 시장을 다시 한번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국내 최고수준의 블랙박스 기술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이전글이전글 최소발열·초고속부팅 기능 갖춘 블랙박스 `유라이브 클래식` 출시
다음글다음글 미동전자통신, '미동앤씨네마'로 상호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