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더 미동의 최근 동향과 소식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유라이브, 신규 기능으로 더욱 강력해진 Full-HD 블랙박스 2018-06-25


유라이브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국내 대표 블랙박스 전문 브랜드 유라이브가 신규 기능 탑재로 더욱 강력해진 Full-HD 블랙박스 ‘Urive G500’을 출시하였습니다.

‘유라이브 G500’은 타임랩스 기능과 안전운전도우미 기능을 새롭게 탑재하였습니다.

타임랩스 기능은 주차 시에 초당 2프레임 또는 4프레임으로 영상을 지속적으로 녹화하여 장시간의 주차녹화 영상을 확보할 수 있는 기능이며, 안전운전도우미 기능은 GPS 안테나를 통해 차량의 현재 속도 및 실시간 위치정보를 파악하여, 위험구간 및 과속 주의구간 등을 사전에 음성으로 안내해주어 운전자에게 편리함과 안전운전을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또한, 전방 Full-HD(1920*1080) 및 후방 HD(1280*720) 고해상도로 선명한 영상을 저장하며, 제품에 탑재된 정전식 터치 스크린 LCD를 통해 편리하게 제품 녹화영상을 확인하고, 각종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업계 유일의 정전식 터치 스크린 채용으로 전/후방 실시간 영상을 터치 스와이프만으로도 쉽게 전환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영상화면에서 멀티터치를 이용하여 최대 4배 줌 In-Out 기능까지 제공됩니다.

유라이브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구현한 터보 부스트 부팅(Turbo BoostrnBooting) 기능으로 약 3초대 부팅시간을 자랑하며, 첨단 나이트비전(Advanced Night Vision) 기능은 어두운 야간 환경에서도 실제 환경보다 밝은 영상으로 녹화하여 개선된 야간 시인성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스마트 포맷프리(Smart Format Free), 오토세이버(AutoSaver) 및 배터리 방전예방 전원차단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신제품 ‘유라이브 G500’에 유라이브 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전글이전글 정전식 터치 QHD 블랙박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5’ 출시
다음글다음글 정전터치 QHD 블랙박스 ‘유라이브 플래티넘T’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