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더 미동의 최근 동향과 소식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정전식 터치 QHD 블랙박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5’ 출시 2017-04-21

㈜미동앤씨네마는 정전식 터치스크린이 탑재된 울트라 슬림 QHD 고해상도 블랙박스인 ‘유라이브 알바트로스 5’를 출시하였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5 Slim Technology(슬림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하여 자사rn제품 중 가장 슬림한 21.1mm의 두께를 구현하였으며, 후면부 LCD주변에 사출 케이스를 제거한 Frame-less(프레임리스) 기술로 가장 프리미엄 제품다운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자사 최초로 터보 부스트 부팅 기술을 적용하여 3초대 부팅 시간을 구현하였고, SD카드 스마트 프로텍션 기술로 전원을 ON 시킨 상태에서는 본체에 삽입되어 있는 SD카드가 이탈되지 않도록 자동 이탈방지 기능 등 차별화 된 혜택을 제공한다.

해상도는 일반 HD보다 4배 높은 QHD(2560x1440) 초고화질 해상도를 지원하며, 후방카메라 역시 풀HD 고해상도 녹화 및 전/후방 동시 30프레임의 고속녹화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더욱 개선된 첨단나이트비전 기능 및 4인치 IPS 고해상도 와이드 LCD, Smart Format Free(스마트 포맷프리), WDR(광역역광보정), Defog(안개제거), 리얼 ADAS(차선이탈경보, 앞차출발알림, 전방추돌경보) 기능을 제공하는 유라이브의 대표 프리미엄 모델이다.

알바트로스5는 정전식 터치 스크린을 채용하여 터치불량에 대한 가능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으며, 품질 안정성에 대한 자신감에 기반하여 유라이브 최초 소비자 대상 2년 무상 AS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라이브 관계자는 “알바트로스5는 디자인, 성능, 품질 모든 면에서 한 단계 진보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다운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목록
이전글이전글 中 극장 위탁경영 본격화 “올해 50개관 확대”
다음글다음글 유라이브, 신규 기능으로 더욱 강력해진 Full-HD 블랙박스